광고
광고

‘친한 예능’ 데프콘, “뼈를 깎고 살을 찢는 마음으로 최선 다하겠다”

김정화 | 기사입력 2020/01/02 [09:52]

‘친한 예능’ 데프콘, “뼈를 깎고 살을 찢는 마음으로 최선 다하겠다”

김정화 | 입력 : 2020/01/02 [09:52]

 

MBN의 신규 예능 ‘친한 예능’ 데프콘이 파이팅 넘치는 각오를 밝혀 관심을 높인다. “뼈를 깎고 살을 찢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 하겠다”는 데프콘의 묵직한 진심을 담은 인터뷰가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

 

오는 1월 7일(화) 밤 11시 첫 방송 예정인 MBN 신규 예능 ‘친한 예능’은 우리나라를 누구보다 사랑한다고 자부하는 외국인과 한국인이 하나된 마음으로 치열하게 대결하는 리얼 버라이어티로, ‘한국인팀’ 최수종-김준호-데프콘-이용진과 ‘외국인팀’ 샘 해밍턴-샘 오취리-브루노-로빈 데이아나가 박빙의 대결을 펼칠 것으로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에 데프콘이 리얼 버라이어티 복귀 소감과 함께 각오를 전해 이목이 집중된다. 그는 “진짜 그리웠다. 인생에 있어 정말 중요한 것을 잃어버렸다가 다시 찾은 느낌”이라면서, “무조건 뼈를 깎고 살을 찢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며 힘찬 각오를 밝혔다. 이어 데프콘은 “새로운 시작이기에 불리한 상황들도 많고 앞을 내다 볼 수도 없지만,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만큼 모두가 행복한 예능이 됐으면 좋겠다”며 바람을 덧붙이기도.

 

이와 함께 데프콘은 한국인팀으로 뭉친 최수종과 김준호-이용진에 대해 밝혀 귀를 쫑긋하게 했다. 그는 “리얼 버라이어티에 낯선 최수종 형님이 제일 기대가 된다. 새로우시다. 옆에서 현재 탐구하는 마음으로 지켜보고 있다”며 최수종의 새로운 면모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또한 데프콘은 “특히 저와 김준호 형, 이용진은 다시 태어나는 마음으로 ‘친한 예능’에 임하고 있다”고 전해, ‘한국인팀’으로 뭉친 최수종-김준호-데프콘-이용진이 보여줄 최강의 합과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그런가 하면 데프콘은 “한국인팀과 외국인팀이 좋은 여행지 안에서 점점 친해지며 많은 일들을 벌일 예정이다”라며 ‘친한 예능’의 시청포인트를 밝힌 데 이어, 시청자들을 향한 인사를 전해 관심을 모았다. 그는 “이제 막 걸음마를 시작한 저희 ‘친한 예능’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 자식 키우는 심정으로 리모컨 고정해주시면 저희가 열심히 재롱을 보여드리겠습니다.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감사합니다”라며 다부진 각오와 인사를 전해 미소를 자아냈다.

 

끝으로 데프콘은 김성PD를 향해 “열심히 하는 사람에겐 기회가 찾아온다고 생각한다. 우리 다시 뭉쳐서 열심히 해봅시다!”라며 파이팅 넘치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뭉클함을 선사했다. 이에 한마음 한 뜻으로 뭉친 김성PD와 ‘한국인팀’ 최수종-김준호-데프콘-이용진, ‘외국인팀’ 샘 해밍턴-샘 오취리-브루노-로빈 데이아나의 호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화요일 밤, 파워 업 웃음 장착 리얼 버라이어티 MBN ‘친한(親韓) 예능’은 오는 1월 7일 화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N ‘친한 예능’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