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극본 한지훈/연출 김영조/제작 빅토리콘텐츠)가 쓸쓸한 감성을 자극하는 서정적인 멜로디의 OST. Part.5 ‘Donde Voy’를 공개한다.
공개되는 다섯번 째 곡의 주인공은 부드럽고 따뜻한 목소리를 지닌 뮤지컬배우 임태경이다. 임태경은 단단한 성량으로 파워풀한 가창력을 자랑하며 뛰어난 감수성으로 어떤 곡이든 짙은 호소력으로 소화해내는 독보적인 뮤지컬배우이다.
이번에 공개된 OST Part.5는 티시 히노호사가 1989년 발표해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그녀의 대표곡 ‘Donde Voy’를 드라마의 내용과 분위기에 맞게 재해석한 곡이다.
서정적이면서도 서글픈 멜로디에 이국적인 감성을 더해 임태경 특유의 비단결처럼 부드럽고 따뜻한 음색을 고스란히 음악에 녹여내 듣는 이들의 마음을 울린다.
특히 이번 OST는 한국어 버전뿐만 아니라 스페인어 버전으로도 선보이며, 남겨둔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애틋한 심정을 임태경만의 감성과 보이스로 표현해냈다.
‘99억의 여자’는 우연히 현금 99억을 손에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조여정-김강우-정웅인-오나라-이지훈 등 캐릭터와 일체화된 배우들의 밀도 높은 연기와 매회 예측불가의 흥미진진한 전개로 안방극장을 장악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임태경의 목소리로 전하는 ‘99억의 여자’ OST Part.5 ‘Donde Voy’는 오늘 오후 6시 공개된다.
KBS 2TV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는 1월2일 오늘(목) 밤 10시 19, 20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99억의 여자’
<저작권자 ⓒ 우리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